Ombudsman
기업성장응답센터는 중소ㆍ중견 기업 경영활동을 제약하는 불편ㆍ불합리한 내부 규제의
발굴 개선과 더불어
기업규제 애로를 처리하기 위해 중소기업 옴부즈만과 협업 연계된 센터입니다.
설치장소 : 한국여성인권진흥원 3층 기업성장응답센터, 본원 홈페이지
접수방법 : 방문접수, 우편, 이메일(clean@stop.or.kr)
접수사항 : 중소ㆍ중견기업에 영향을 미치는 기존 규제 및 애로 사항
헌장
우리 한국여성인권진흥원 전 임직원은 기업고객들에게 수준 높은 민원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고
"본원ㆍ기업 간 소통신뢰 민원행정"을 실현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노력할 것을 기업고객에게 약속드립니다.
- 1. 우리는 기업 불편을 초래하는 불합리한 규제, 제도나 관행을 수시로 정비ㆍ개선하여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구현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1. 우리는 규제개선, 애로제기 등에 관하여 의견을 제출한 기업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어떠한 불이익을 주거나 차별을 하지 않겠습니다.
- 1. 우리는 기업고객께서 불이익이나 차별을 받은 경우, 이를 조사하여 신속히 개선하고 유사한 사례가 재발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 1. 우리는 기업고객들을 대상으로 주기적으로 만족도를 평가하여 미흡한 사항은 개선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 1. 우리는 규제ㆍ제도ㆍ정책을 수립ㆍ이행하는 전 과정에서 기업고객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할 것이며
온ㆍ오프라인 기업성장응답센터를 통해 기업고객께서 신뢰할 수 있도록 최선의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규제애로 신고
기업성장응답센터는 기업경영활동에 불편이나 부담을 주는 불합리한 각종 규제를 발굴하여 정비하고자 중소기업 규제애로 신고를 접수받고 있습니다.
문의
- 담 당 자 : 감사실
- 전화 : 02-6363-8341
- 담당자 이메일 : clean@stop.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