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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성장응답센터

여성폭력 예방과 근절, 폭력 피해자에 대한 지원을 위해
전문성과 경험을 바탕으로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기업성장응답센터

Ombudsman

기업성장응답센터는 중소ㆍ중견 기업 경영활동을 제약하는 불편ㆍ불합리한 내부 규제의
발굴 개선과 더불어 기업규제 애로를 처리하기 위해 중소기업 옴부즈만과 협업 연계된 센터입니다.
설치장소 : 한국여성인권진흥원 3층 기업성장응답센터, 본원 홈페이지
접수방법 : 방문접수, 우편, 이메일(clean@stop.or.kr)
접수사항 : 중소ㆍ중견기업에 영향을 미치는 기존 규제 및 애로 사항

헌장

우리 한국여성인권진흥원 전 임직원은 기업고객들에게 수준 높은 민원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고 "본원ㆍ기업 간 소통신뢰 민원행정"을 실현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노력할 것을 기업고객에게 약속드립니다.
  • 1. 우리는 기업 불편을 초래하는 불합리한 규제, 제도나 관행을 수시로 정비ㆍ개선하여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구현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1. 우리는 규제개선, 애로제기 등에 관하여 의견을 제출한 기업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어떠한 불이익을 주거나 차별을 하지 않겠습니다.
  • 1. 우리는 기업고객께서 불이익이나 차별을 받은 경우, 이를 조사하여 신속히 개선하고 유사한 사례가 재발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 1. 우리는 기업고객들을 대상으로 주기적으로 만족도를 평가하여 미흡한 사항은 개선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 1. 우리는 규제ㆍ제도ㆍ정책을 수립ㆍ이행하는 전 과정에서 기업고객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할 것이며
    온ㆍ오프라인 기업성장응답센터를 통해 기업고객께서 신뢰할 수 있도록 최선의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규제애로 신고

기업성장응답센터는 기업경영활동에 불편이나 부담을 주는 불합리한 각종 규제를 발굴하여 정비하고자 중소기업 규제애로 신고를 접수받고 있습니다.

문의

  • 담 당 자 : 감사실
  • 전화 : 02-6363-8341
  • 담당자 이메일 : clean@stop.or.kr